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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ava 응용 (7. Thread를 이용한 경마 게임)

“탁월함은 기술이 아니다. 태도입니다.” – 랄프 마스턴 사용자로부터 경주마 개수를 입력받고 입력받은 개수만큼 독립적으로 경주마는 움직인다. 각 경주마는 경기장을 10바퀴 도는데 한번 돌때마다 10m씩 이동한다. 한번 돌때마다 이동한 거리 출력해야하며, 100m가 되었을 때 결승선이 통과된다. 1. 사용자의 입력으로 경주마의 마릿수를 받고 2. 입력 받은 마릿수만큼 스레드를 생성하고 3. 생성된 스레드의 RUN 블럭에 반복분(10번)을 수행 Code 1 import java.util.Scanner; public class HorseRun extends Thread { private int horseId; public HorseRun(int horseId) { this.horseId = horseId; }..

Java 응용 2024.04.08

Java 응용 (6. 랜덤한 숫자 맞추기)

“진짜 어려움은 극복할 수 있습니다. 정복할 수 없는 것은 상상 속의 것들뿐이다.” – 시어도어 N. 베일 랜덤한 숫자 하나를 맞추는 게임을 제작 1~100까지의 범위 중 하나의 랜덤한 숫자가 생성된다. 만약 입력한 숫자가 랜덤한 숫자보다 작으면 "더 큰 숫자를 입력해주세요" 라고 출력, 입력한 숫자가 랜덤한 숫자보다 크면 "더 작은 숫자를 입력해주세요"를 출력 10번의 시도를 준다 게임이 종료되고 계속하고 싶으면 y, 종료하고 싶으면 n 을 입력하게 한다. Code import java.util.Random; import java.util.Scanner; public class RandomNumberGame {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Random ran..

Java 응용 2024.04.08